전주시, 그림일기 공모전 시상식 ...2일

동물원에서의 ‘즐거운 우리 가족’ 표현한 이은유(7세) 어린이 대상(전주시장상) 수여

이영노 | 기사입력 2020/11/02 [16:44]

전주시, 그림일기 공모전 시상식 ...2일

동물원에서의 ‘즐거운 우리 가족’ 표현한 이은유(7세) 어린이 대상(전주시장상) 수여

이영노 | 입력 : 2020/11/02 [16:44]

행복한 가족 시상식...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손경화)는 2일 제5회 출산장려 인식개선을 위한 ‘행복한 가족’ 그림일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괜찮아 응원해’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그림일기 공모전은 행복하고 건강한 가족 문화가 출산장려로 이어진다는 취지 아래 지난 8월 6일부터 한 달간 실시돼 총 183명의 작품을 접수했다.

 

이날 공모전에서는 전주동물원에서 회전그네를 타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즐거운 우리 가족’을 표현한 이은유(7세) 어린이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김도휘(5세) 어린이는 ‘우리 아빠는 놀이터’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들에게는 전주시장상이 수여됐다.

 

또 김승록, 장한결 어린이가 우수상, 오서영, 서용주, 윤수지, 주현준, 오유건 어린이 등은 장려상으로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별도 상장과 부상이 전달됐다.

 

수상작들은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https://youtu.be/OlF4gfXqg9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음 달 취약계층 영유아 가정 등에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행사와 행복한 가족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jeonjuscc.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905-6509)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가족시상식,그림일기시상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