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의회 이해양 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제1회 사회복지대상 시상식’ 및 자치단체 프로그램부문 특별상 수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3/06 [01:18]

무주군의회 이해양 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제1회 사회복지대상 시상식’ 및 자치단체 프로그램부문 특별상 수상

이영노 | 입력 : 2017/03/06 [01:18]
▲ 이해양 의원 수상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무주군의회 이해양의원이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은‘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지방자치 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조례 발의 및 통과, 지역의정 활동, 지방자치공헌 등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 의원은 무주군의회 7대 후반기 부의장으로 활동하면서 풀뿌리 민주주의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을 위한 자치역량 강화에 기여해 왔으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안 발의 등 주민복지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이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열심히 활동했을 뿐인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약자를 옹호하며강자를 변화시켜 나가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해양 의원은 지난달 23일 있었던 (사)전북희망나눔재단 주관 ‘제1회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도 의원 및 자치단체 프로그램부문 특별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