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병원, 기독여성봉사회 46주년 기념예배

‘예수님의 삶의 목적’ ...오경진 여사(송하진 전북도지사 부인)의 격려사 권창영 병원장의 축사 등

이영노 | 기사입력 2016/12/14 [06:38]

예수병원, 기독여성봉사회 46주년 기념예배

‘예수님의 삶의 목적’ ...오경진 여사(송하진 전북도지사 부인)의 격려사 권창영 병원장의 축사 등

이영노 | 입력 : 2016/12/14 [06:38]
▲ 예수병원 기념예배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2016년 12월 13일(화) 오전 7시 50분 예수병원 예배실에서 기독여성봉사회(핑크레이디) 창립 46주년 기념 예배가 있었다.

 

사회사업과 정향숙 과장의 사회로 시작한 기념예배에서는 김숙희 회장의 기도, 찬양팀의 찬양에 이어 부안산월교회 류병택 목사의 ‘예수님의 삶의 목적’이라는 제목의 설교 후에 오경진 여사(송하진 전북도지사 부인)의 격려사 권창영 병원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권창영 병원장은 “각 분야에서 책임을 다하는 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부 정기 총회에서는 2017년도부터 2년 동안 수고할 새 임원 선출이 있었으며 봉사자로서의 자질과 정신을 재 다짐하며 기념예배를 마쳤다.

 

예수병원 기독여성봉사회는 1970년에 설대위 원장과 낸시 윌슨 선교사의 후원으로 핑크레이디(Pink Lady)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현재 기독교 교파를 초월해서 46년 동안 한 결 같이 예수병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전주시 각 교회 여성 1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기독여성봉사회는 기독 여성들이 신앙과 박애정신을 바탕으로 가제부, 안내부, 찬양부, 이미용부로 나뉘어 12개 분야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