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창업보육센터, ‘20 우수평가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4/23 [22:16]

전북대 창업보육센터, ‘20 우수평가

이영노 | 입력 : 2020/04/23 [22:16]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북대 창업보육센터(센터장 권대규)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실시하는 2020년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에서 최우수기관 평가를 받았다.

 

창업보육센터 경영 평가는 매년 전국 237개 창업보육센터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기관의 전문성, 운영인프라, 사업계획의 효과성, 유관기관연계성, 운영실적 관리 등 정량 및 정성적인 세부평가지표를 활용하여 종합 평가다.

 

창업지원 인프라 구축, 입주기업을 위한 교육 및 사업화 지원 실적, 입주 기업의 매출, 고용 실적 등을 평가하며, 전북대 창업보육센터는 전북 지역 16개 창업보육센터 중 뛰어난 실적을 보이며 최우수기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창업보육센터는 지난해 5개 기관으로 구성된 네트워크BI 보육역량강화사업에서 베트남-태국 해외시장개척단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82건의 바이어매칭을 통해 12건위 MOU체결 및 수출계약을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2020년 경영평가에서는 창업보육 활성화를 위한 전년도 사업계획 운영에 따른 달성도와 창업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입주기업과 내·외부 자원 연계 활용 프로그램 운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북대 창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