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경찰 마령파, 주민밀착형 탄력순찰 수요조사 실시

“순찰신문고”와 스마트 국민제보 앱(애플리케이션)의 여성 불안신고 요령 홍보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1/10 [05:35]

진안경찰 마령파, 주민밀착형 탄력순찰 수요조사 실시

“순찰신문고”와 스마트 국민제보 앱(애플리케이션)의 여성 불안신고 요령 홍보

이영노 | 입력 : 2018/01/10 [05:35]

▲ 마령파출소 이장단 회의     © 이영노


[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경찰서(서장 최규운) 마령파출소(소장 김기현)는 마령면사무소에서 열린 1월 이장단회의에 참석, 주민안전을 위한 연시 특별치안활동을 설명했다.

 

이날 경찰서 지휘관 교체에 따른 인사정보 공유와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탄력순찰과 관련하여 주민들이 원하는 순찰구역 여론 등을 청취했다.

 

탄련순찰은 주민이 요구하는 지점, 시간을 세밀하게 반영하여 범죄 우범지역, 시간대 및 취약장소를 선정하고 주기적 순찰활동을 실시하여 주민 체감안전도를 향상시키는 맞춤형 순찰활동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순찰 희망시간과 장소를 요청할 수 있는 순찰신문고와 스마트 국민제보 앱(애플리케이션)의 여성 불안신고 요령 홍보도 실시하고 있다.

 

김기현 파출소장은 주민들로부터 오는 21까지 순찰희망지 설문조사를 통해 탄력순찰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주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치안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