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농업인 20명 대상...31일까지 6회 교육

홈페이지 구축, 카카오 플랫폼 이용, 메타 블로그 활용, 썸네일 제작 등 실전교육

이영노 | 기사입력 2016/07/28 [03:38]

전주시, 농업인 20명 대상...31일까지 6회 교육

홈페이지 구축, 카카오 플랫폼 이용, 메타 블로그 활용, 썸네일 제작 등 실전교육

이영노 | 입력 : 2016/07/28 [03:38]
▲ 농업인 대상 교육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조한춘)는 소비자의 농산물 소비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이같은 내용은 패턴 변화에 맞는 효율적인 농산물 마케팅을 위해 관내 농업인 20명을 대상으로 27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6회다.

 

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온라인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에 맞춰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카카오 플랫폼 이용, 메타 블로그 활용, 썸네일 제작 등 실전 위주의 교육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지역 농가들이 급변하는 농산물 모바일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농업인들이 농산물 생산력 향상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와 직·간접 소통으로 이어져 전주지역 농가들이 소득 향상 등 경쟁력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지난 2009년 농업인 정보화 교육장을 설치한 이후 현재까지 500여명의 농업인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이 필요로 할 때는 언제든지 교육을 개설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